40 년대 초반부터 무역 허브는 런던과 파리에서 뉴욕으로 옮겨졌습니다. ‘케네디 시대’동안 모든 눈은 대서양을 바라 보았습니다.
파리와 뉴욕 사이의 매력과 매력은 서로 똑같은 창의적인 행복감을 공유하는 두 도시였습니다. 미국에서 대단한 서정적 비행에서 역동적 인 모양을 선호했습니다.
디자인의 레퍼토리는 구불 구불 한 외곽선과 생생한 색상으로 새와 꽃이 주얼리를 점령하여 매우 비 유적으로 변했습니다. 이 시대의 가장 창의적인 디자이너 중 한 명인 René Lacaze는 이러한 다채로운 연상에서 탁월했습니다. 그는 Mauboussin과 많은 일을했고 종종 트렌드를 설정했습니다. 컷, 조각 또는 카보 숑과 같은 유색 보석의 여러 가지 색상 배열은 표현 스타일의 특징이되었습니다. 청록색과 산호의 도입으로 컬러 팔레트가 풍부 해졌습니다. 그것은 다소 경솔한 화려 함을 표현하고 자연이 어떤 관대함으로 말하도록 허용하는 방법이었습니다. 에나멜은 오랜 기간 동안 호의를 얻지 못해 다시 한 번 유행했습니다.
다양한 색조로 상징적으로나 비 유적으로 메종의 ‘마스코트’가 될 Harlequin의 옷에 다이아몬드 패턴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는 밤, 축하, 웃음, 음악, 평온함, 우정 및 사랑을 구체화했습니다. 요컨대 그는 유쾌함과 즐거움의 정신을 상징했습니다.
다이아몬드, 트라이앵글 및 디아 볼로 디자인은 브로치, 목걸이 및 팔찌에 무한한 변형으로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1968 년부터는 새롭게 획득 한 자유를 보존하고, 감정에 대한 자유로운 고삐와 행복과 조화로운 음색을 추구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특정-온건 한 (아직도 높은 주얼리의 세계였습니다!)-형태에 대한 의문이 떠 올랐고, 도발적인면이 조각난 디자인과 비대칭으로 드러났습니다. 유명한 ‘땅으로의 귀환’과 같은 새로운 아이디어의 출현과 함께 목재, 공작석, 상아와 같은 예기치 않은 재료가 아프리카에서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