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_img4

Mauboussin Support

프랑스 국민 주얼리 모브쌩 (MAUBOUSSIN)이 9월중 롯데 잠실 에비뉴엘에 오픈했다. 파리시내를 걷다보면 자주 눈에 띄는 모브쌩은 하이주얼리의 메카인 방돔광장부터 뉴욕 메디슨, 일본 긴자에 이르기까지 전세계 30여국에 진출해 있는 보석 & 시계 브랜드이다 모브쌩의 역사는 1827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Mr. Rocher(로쉐)라는 인물이 파리 그르네타가 64번지에 보석 가게를 연 것이 모브쌩의 출발점이다.
1933년에는 아르데코 스타일의 전문가인 인도의 마하라자 야쉬완트 라오 홀카의 공식 보석상으로 임명돼 중동 왕가의 특별 주문에 따라 보석을 제작하기도 했다.
1936년에는 뉴욕의 트라버스 & 회퍼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미국 전역에 지점을 열면서 유럽과 미국 양대륙에서 명성을 얻기 시작했다. 중동, 유럽, 이집트 왕실 귀족은 물론 마를렌 디트리히, 오드리 헵번 같은 당대 스타들이 모브쌩 제품을 애용하였다. 모브쌩은 1955년 방돔광장에 부티끄르 오픈하면서 기성 주얼리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1990년 리샤르 밀(Richard Mille)이 시계부문 사장을 맡으면서 화려하고 유행을 선도하는 시계를 제작하게 된다.
2000년대 들어 모브쌩은 새로운 출발점에 서게 된다. 2002년 현재 사장인 알랭 네마크(Alain Nemarq)는 이미지를 변신하기 시작한다. 쇼윈도 진열장을 보면서 감탄만 하고 그냥 지나치는 사람들을 보면서, 고객과 제품사이에 존재하는 거리를 좁히고자 실용적이며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들을 선보이기 시작했다. 그리고 새로운 시도는 끊임없이 진행중이다. 오늘날 모브쌩은 고객과 감성을 공유할 수 있는 제품을 목표로 하고, 보석과 시계로부터 선글래스, 향수 및 가죽제품까지 그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신선한 충격의 모브쌩을 롯데 잠실 에비뉴엘에서 만나보길 권한다.

고객문의

Praesent eget tortor aliquam, laoreet dui gravida, varius erat. Aliquam eget enim eu purus cursus vestibulum eu non arcu lorem.

 

Send message